심심풀이용

[2022년 띠별 운세]연도와 나이별 말띠 운세 무료 정보.

JobDong 2021. 12. 3. 10:21
반응형

지난 뱀띠에 이어 2022년 임인년 말띠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12간지 중 추진력과 활기의 좋은 기운이 돋보이는 말띠의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세는 재미로 보시고 좋은 운세만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말띠 운세정보

2022년 말띠의 종합적인 운세는 충동적인 말과 행동을 자제하고 자기의 자리에서 맡은 바 임무와 책임을 다하면 주위에서 인정을 받아 승승장구하고 재물과 명예를 모두 챙길 수 있는 해이다. 다만 사소한 방심에서 이루어 놓은 것들을 까먹을 수 있으니 유의할 것. 재물도 욕심을 내면 달아나버리고 신중을 기해 모아야한다. 호흡기 질환을 조심하면 건강을 지킬 수 있다.

 

 

2002년생(21세) / 인연이 많이 찾아오는 애정의 운이 좋다. 다가오는 이성에게 너무 많은 것을 주지말고 바라지도 말라. 평생할 운명의 인연은 아니니 상처를 조심할 것. 건강은 무난하고 금전운이 낮은 편이니 지출을 생각해서 해야한다.

 

1990년생(33세) / 돈을 벌어도 호주머니에 돈이 없다. 사업을 혼자 하려고 하면 위험한 한해이다. 주위의 인맥을 이용하되 믿을만한 사람을 두고 해야 사기를 안당한다. 올해는 정신적, 물질적으로 혼란스러운 2022년으로 건강에 힘써야 하겠다. 여성의 경우 나이차이가 많은 이성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고, 만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반대로 비슷한 연령이나 연하는 썸만 타다 애매한 관계가 될 수 있다. 

 

1978년생(45세) / 사람과의 인연의 수가 많다. 하지만 수 많은 사람들 중에 나를 위한 사람은 몇 없는 법. 실속이 있고 정이 가는 사람을 잘 고르는 것도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다. 실속이 없는 사람들의 만남이 많다보니 금전적이나 건강적으로 손해가 있게 된다.  가벼운 모임이나 동아리 모임을 좋아하는 성격이라면 오히려 좋겠지만, 이 안에서 어떤 일을 벌이거나 사업적으로 접근하더라도 잘 풀리지는 않을 것이니 유의하여야 한다.

 

 

 

1966년생(57세) / 꽃 밭에 벌보다 파리가 많이 꼬이는 형국으로 쓸데없는 인연이 많은 해이다. 모임이 잦고 경조사로 바빠서 사회적 지위를 유지해야하는 입장이라 무리를 하게 될 수 있다. 자연스럽게 건강과 금전에 대한 손해가 찾아오게 되니 쓸데없는 만남은 과감히 배제해도 좋다. 금전운은 낮은 편이고 건강운은 좋은 편이니 건강에 힘쓰는 것이 좋다.

 

1954년생(69세) / 지금껏 살아온 연륜으로 스스로를 지키고 발전시킬 수 있는 시기이다. 어떠한 압박이나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현재 내 것을 지키는 것에 집중하면 모든 일이 알아서 잘 풀리는 한 해이다. 다가오는 사람에 대한 안목을 더욱 키우는 것이 중요하겠다. 

 

다음에는 '양띠 나이별 운세'를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