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용

[2022년 띠별 운세]연도와 나이별 뱀띠 운세 무료 정보.

JobDong 2021. 12. 2. 16:51
반응형

지난 용띠에 이어 2022년 임인년 뱀띠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12간지 중 재치있고 순발력이 좋은 기운이 엿보이는 뱀띠의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세는 참고만 하시고 재미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임인년 뱀띠 운세정보

 

2001년생(22세) / 좋은 운에서 안좋은 운으로 차츰 운이 기울어지고 있는 운으로, 기러기가 가을 하늘을 나니 겨울이 가까이 왔음을 짐작케 하는 형국이다. 노력은 하지만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느낌으로 활동은 하고 있으나 결과가 안나오고 질질 끌리며 제자리 걸음을 한다. 상반기는 무리하지 말고 하반기에 침체에서 벗어날 작전이 필요한 때로 피로 때문에 건강을 해칠 염려가 있으니 적당한 휴식과 편안한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해이다. 도전이나 시행보다는 미래를 위한 투자와 축적의 시기로 삼는 것이 좋다. 

 

1989년생(34세) / 두마리의 호랑이가 싸우다 결국 사냥꾼에게 이익을 주게 되는 형국으로 함부로 일을 벌리면 다른 사람이 어부지리로 이익을 차지하는 운세이다. 지금 정신적 갈등으로 심할 때겠지만 많은 일을 한번에 생각하지 말고 하나하나 정리해가며 풀어가는 것이 좋다. 과감하고 단순하게 결단을 내려 마음과 정신을 한 곳에 집중 시키는 것이 좋다. 사랑의 삼각관계가 일어날 수 있으니 자중하도록 해야하는 해이다. 

 

1977년생(46세) / 수탉이 한가롭게 울고, 강아지는 마당 안에서 햇살을 받으며 졸고 있는 형국으로 태평하고 재물이 풍요로운 운세이다. 대문을 열기만 하면 재물과 행운이 들어오는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행동으로 남에게 미루지 말라. 스스로의 역량을 믿고 최대한 발휘하면 좋은 때로 자칫 자만하여 분수에 안맞는 일을 하면 들어왔던 복도 떠나가니 진중하도록 해야하는 한 해이다.

 

 

 

1965년생(58세) / 열심히 구해보지만 구하지 못하고 의지할 곳을 찾으나 의지하지 못하는 정신적으로 실의에 빠질 수 있는 운이다. 경쟁에 승리하여 명성을 날리는 대신 두터웠던 애정이나 우정이 금이 갈 암시이다. 물질보다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큰 고통이 따를 수 있다.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고 주변을 둘러보고 마음을 선하게 가짐이 중요할 것으로 불미스러운 일은 자신에게 있다고 반성하고 분발하면 좋은 한 해를 보낼 수 있다.

 

1953년생(70세) / 새장 속에 갇혀있던 새가 빗장을 열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는 형국으로 고생 끝에 낙이 오는 한 해가 되겠다. 한장 한장 벽돌을 쌓아 올려 만리장성을 쌓듯이 행복을 위한 노력을 조금씩 이루어가다보면 그 뜻을 이룰 수 있을 해이다. 가정적으로 평온함이 있으니 마음의 근심이 없고 안정될 것. 의외의 이성문제나 파트너 문제로 가정의 위기가 올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해야한다. 

 

1941년생(82세) / 수백가지의 꽃들이 마침내 봄을 맞이하여 서로 앞다투어 피어나는 형국으로 가족이 화목하고 자손들의 일이 막힘없이 풀리는 운세이다. 심신의 안정으로 인해 그 기운이 가족들에게 전파되니 땅 속에서 금이 쏟아져 나오듯 새로운 발견과 획득으로 재물이 풀릴 해이다. 늦은 나이지만 이성의 만남이 성사되는 2022년 임인년이기도 하다. 

 

다음에는 '말띠 나이별 운세'를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