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인기만화 원작 원피스(ONE PEACE) 넷플릭스의 100억 투자 실사 영화 시리즈로 제작과 배우 캐스팅

JobDong 2022. 2. 10. 11:27
반응형

만화를 안 본 사람은 있어도 캐릭터는 전세계 누구나 알고 있을 법한 인기 만화 '원피스(ONE PEACE)'가 넷플릭스 영화 시리즈로 제작됩니다. 공개된 시즌1 시나리오의 주 내용은 루피가 친구들을 모으며 완전한 팀을 구성하는 내용으로 원작을 얼마나 구현하고 감동을 주느냐에 따라 인기의 척도가 달라질 것입니다.

원피스(ONE PEACE) 예상 실사화로 재미를 줬던 짤.

 

'원피스(ONE PEACE)'의 실사 영화는 2022년 초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제작을 알리고 있으며 배우의 캐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캐스팅 면면을 살펴보면 초파는 소닉이나 피카츄의 제작처럼 순수 그래픽으로 처리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워낙 악마의 열매 특성이 다양하다보니 그래픽으로 얼마나 구현해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원피스(ONE PEACE)' 몽키D 루피 역의 멕시코출신 이냐키 고도이

몽키D 루피(Monkey D. Luffy)역을 맡은 이냐키 고도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Who Killed Sarah?)에 출연 했다고 합니다. 

 

'원피스(ONE PEACE)' 롤로노아 조로역의 일본 출신 아라타 마켄유

롤로노아 조로역을 맡은 아라타 마켄유는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Pacific Rim: Uprising)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일본 배우로 조로의 강인한 인상을 얼마나 소화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원피스(ONE PEACE)' 나미 역할의 에밀리 러드

나미 역을 맡은 배우 에밀리 러드는 최근 넷플릭스의 3부작 '피어 스트리트'(Fear Street)와 '다이너스티'에 출연했으며 곧 '헌터'(Hunters) 시리즈에도 출연하는 넷플릭스에서 뜨고 있는 여배우로 여우 같은 나미의 매력을 얼마나 소화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원피스(ONE PEACE)' 상디 역할의 타즈 스카일러

현란한 다리 기술을 사용하는 상디는 타즈 스카일러가 맡았습니다. 타즈 스카일러는 '아가사 레이즌'(Agatha Raisin)과 영화 '빌런'(Villain)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로 개인적으로는 조로에 더 잘 어울리는 인상이라 생각됩니다만 어차피 영화 시리즈를 보다보면 익숙해질 인상이라 실사화의 완성도가 중요하겠죠.

 

'원피스(ONE PEACE)' 우솝 역할의 제이콥 깁슨

새총으로 저격을 마구하는 우솝 역할은 제이콥 로메로 깁슨(Jacob R. Gibson)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그레이 아나토미', '레지던트'(Resident) 및 '그린리프'(Greenleaf) 등에 출연하며 낯익은 얼굴로 많이 알려진 배우 입니다. 

 

 

전반적인 배우 캐스팅은 우려와 달리(?) 괜찮게 됐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더불어 원작자인 '오다 에이치로'가 제작에 참여 하는 만큼 원작 만화의 완성도를 함께 끌어올려 줄 것 이라는 기대감도 들었습니다. 

1997년부터 연재를 시작하여 20년이 지난 아직까지 연재 중인 '원피스(ONE PEACE)'의 방대한 스토리,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다양하고 화려한 악마의 열매 구현을 실사 영화 시리즈에 어떻게 녹여낼 수 있을지는 두고봐야 할 점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러 캐스팅을 바꿔가면서 '원피스(ONE PEACE)'에서 재밌던 에피소드만 옴니버스 형식으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긴하네요. 

넷플릭스의 과감한 여러가지 도전 중 하나가 될 '원피스(ONE PEACE)' 시리즈 함께 기다려 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