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광고 여신 고윤정에서 배우 고윤정으로 성공적인 데뷔

JobDong 2021. 1. 4. 17:44
반응형

통신사 광고를 통해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된 배우 고윤정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TV 시청 중 통신사 광고를 보고 이쁘기도 하고 이지적인 느낌이 들어서 누굴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는 배우였는데요.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박유리라는 캐릭터로 등장하면서 '배우'의 이미지로 그 이름을 더욱 알리게 되었습니다.

 

통신사 광고 여신에서 스위트홈 배우로 이미지 변신 성공한 고윤정

 

아름다운 외모뿐만 아니라 청순함과 이지적인 분위기로 '얼굴 천재', '통신사 광고 요정'이라는 별명으로 핫하게 다가온 그녀는 최근 '스위트홈'에 박유리라는 캐릭터로 본격적인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고윤정이 맡은 박유리라는 캐릭터가 무뚝뚝하고 뜻깊은 속내를 지닌 캐릭터인 것도 초보 연기자에게 도움은 되었겠지만, 드라마에 잘 스며든 연기로 외모만 가진 배우가 아니라는 호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승철의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 등장하여 박보검과의 캐미를 보여주며, 등장과 함께 실시간 검색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여러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 활동을 넓혀갔다고 생각됩니다.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 한장면

 

프로필과 광고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한 간에는 '보정으로 완성된 얼굴'일 거라는 시선을 비웃어주기라도 하듯 인스타그램이나 연기하는 모습에서도 외모의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벌써 10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최근 아이돌 외에 라이징 한 배우나 스타가 없던 시기에 고윤 정이라는 스타가 나와주어 반갑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 고윤정 일상 사진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