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PS5/PS4/NDS]국제 자동차 연맹 공식 라이센스 'WRC9 FIA 월드 랠리 챔피언쉽' 가을 발매 예정과 게임정보

JobDong 2021. 6. 7. 19:21
반응형

PS5(플레이스테이션5)와 (PS4(플레이스테이션4)호환) NDS(닌텐도스위치) 플랫폼에서 국제 자동차 연맹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WRC9 FIA 월드 랠리 챔피언쉽'이 9월 발매됩니다.

[PS5/PS4] WRC9 FIA 월드 랠리 챔피언쉽 공식게임(OFFICIAL GAME)이 눈에 띈다.
NDS(닌텐도스위치) 버전은 2021년 내 발매예정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fRvPZR0UR4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WRC9 FIA 월드 랠리 챔피언쉽 데모 동영상을 올려두었네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식 라이센스를 받아 실제 모델이나 브랜드 자동차등이 출전하여 확실한 재미는 보증할 것 같네요.

 

그래픽은 뭔가 쨍해보이는게 가벼운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국내 현대자동차도 출전합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본 브랜드의 랠리카는 비롯하여 현대자동차의 등장도 제법 반갑습니다. 실제 랠리 코스 등의 수록되어, 실물의 자동차와 실제 코스를 통한 현실감이 기대됩니다. 국내에서도 레이싱 게임의 인기가 꾸준한 만큼 초기에는 품귀 현상이 일어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PS5에서 만약 VR이 발매되어 대응이 된다면... 무섭겠군요 ㅎㅎ

 

게임의 가격은 다운로드시 한화 약 6만원 / 패키지 구입시 약 6만 6천원 정도로 책정 되어있습니다. 온라인 최대 8명 플레이 지원으로 온라인으로 순위를 겨루는 모드도 인기가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현지에서는 9월 30일 발매 전 오늘(6월 7일)부터 순차 예약 접수를 받는 등의 여러가지 행사가 있는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