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유재석에 의해 10년만에 새로 써진 '런닝맨' 홈페이지 멤버소개

JobDong 2021. 1. 18. 12:54
반응형

17일 '런닝맨'에서 '다시 쓰는 런닝맨 2탄'이 방송되었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했던 검색 프로필 사진과 비슷한 '런닝맨 홈페이지 멤버 소개'의 포맷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각 멤버들은 본인 외에 멤버들의 약점과 별명 등으로 인해 굴욕 이미지가 될거라고 생각해서, 자신이 만든 멤버 소개가 올라가야 한다는 일념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결국 이 승부의 승자는 유재석이 되었고, 방송 이후 런닝맨 홈페이지에는 유재석이 작성한 멤버소개로 변경되었습니다.

 

런닝맨 홈페이지 유재석 멤버소개

우선 유재석은... ㅋㅋㅋ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나왔던 야옹이 작가의 미소년 버전의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스로를 '런닝맨의 자존심'이라고 적은 부분이 눈에 띄네요. 이런 부분 때문에 멤버들이 모두 치열하게 경쟁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예상이 되었던 것처럼 유재석을 제외한 멤버들은.. 그야말로 지못미네요

 

런닝맨 홈페이지 김종국 멤버소개

김종국은 대상탄 것을 돌려 축하하면서도 미우새를 더 챙겨서 밉다고 적어두었습니다. 김찌찌.. ㅋㅋ

 

런닝맨 홈페이지 지석진 멤버소개

지석진은 초창기에 런닝맨 콘셉트가 힘들기도 하고 이렇게 잘될지 몰랐어서 나가려고 했던걸 유재석이 잘 잡아주었나 봅니다.

런닝맨 홈페이지 하하 멤버소개

더러운 콧수염 하하.. ㅋㅋㅋ 는 젊은 꼰대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네요. 콴 엔터를 먹여 살리려고 푼돈만 쥐여주면 열심히 뛴다는 내용은 양세찬의 소개였던 것 같은데, 유재석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런닝맨 홈페이지 송지효 멤버소개

그 외에 송지효, 전소민, 양세찬은 우스꽝 스러운 사진과 존재감 없는 소개(양세찬은 양세형 동생으로 적음)로 유재석 입맛에 맞는 런닝맨 홈페이지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런닝맨 홈페이지 전소민 멤버소개
런닝맨 홈페이지 양세찬 멤버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