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용

[2022년 띠별 운세]연도와 나이별 쥐띠 운세 무료 정보.

JobDong 2021. 11. 29. 18:32
반응형

2022년 임인년 태어난 연도와 나이별 쥐띠 운세를 알아봅시다. 운세는 재미로 봐주시기 바라며 맹신하면 안되는 것 아시죠?

2022년 임인년 쥐띠 운세 정보

 

 

1996년생(27세) / 좌충우돌하며 갈길을 잃어버렸지만 비로소 자기 자리를 찾아 성공을 거둘 수 있는 해이다. 너무 다양한 관심사 보다는 한 우물을 파는 것이 좋으며, 승산이 있다. 철저한 준비가 없다면 올해도 어려움을 면하기 어려우니 유비무환의 자세로 평소에 준비를 해두자. 차츰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1984년생(39세) / 자기의 주업 외에 다른 부업 등을 생각하지 마라. 잃는 것이 더 많고 얻는 것은 적다. 용을 그리고 싶지만 결과는 뱀을 그리게 되는 격. 주변을 조심하라 도움보다는 방해되는 자가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1972년생(51세) / 주변 사람들과 의기투합하여 손발이 척척 맞아 생각한 대로 일이 풀리게 되는 좋은 한해이다. 상반기에 작은 사건들로 불안한 마음이 생길 수 있으나, 너무 조심하면 오히려 좋지 않으니 소신껏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꽃이 앞다투어 마침내 열매를 맺는 한해가 된다. 

 

 

 

1960년생(63세) / 뒤돌아보지 않고 박력있게 일을 추진하는 형세로 나무와 풀이 우거진 숲에서 새와 동물들이 즐겁게 뛰어노는 형국이다. 모든 고난이 극복되는 한 해로 철혈재상의 초인적인 기운이 발휘되는 해이다. 지나친 추진력으로 본의아니게 실수를 범해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늘 주변을 신경써야할 것이다. 가정이 화목하고 좋으나 자만은 금물.

 

1948년생(75세) / 2022년은 연초부터 조심을 해야할 때.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이으니 주위의 공세에 미리 대비하여 마음가짐과 대책을 세워두어야 한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 듯이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행동하라. 심혈관 조심을 각별히 해야하는 때.

 

1936년생(87세) / 노력의 공로가 헛되지 않도록 끈기를 가져야하는 시기. 마지막 고비에서 길이 험할 수 있다. 결국 내 편이 가족과 벗임을 잊지마라. 주변인을 바로 잡아가는 것이 최상책이다. 

 

다음에는 '소띠 나이별 운세'를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