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포켓몬스터 맨홀 '포켓 뚜껑' 교토에 새로 등장.

JobDong 2021. 3. 30. 19:01
반응형

일본에서 포켓몬스터 그림이 그려진 '맨홀 뚜껑'이 전국 각지에 설치가 되고 있었네요.

귀.. 귀엽다. 포켓몬스터 맨홀 '포켓 뚜껑'

이번에 교토에 추가로 새로운 5가지의 맨홀 '포켓 뚜껑'이 설치 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디자인이 공개 되었습니다. 전국 150여 개가 설치되어 있고, 각 지역별 특색에 맞추어 디자인 되었다고 하네요. (도쿄 지역에는 10가지의 디자인으로 설치 되어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맨홀 '포켓 뚜껑' 공식 페이지
포켓몬스터 맨홀 '포켓 뚜껑' 교토 지역 신규 설치

https://local.pokemon.jp/ko/manhole/

 

포켓몬 맨홀 | 포켓몬 로컬 Acts

포켓몬 로컬 Acts ~지역의 힘이란 대단해! ~ 각 지역의 ‘대표 포켓몬’이 각지의 매력을 국내외에 전하는 활동(Acts)을 합니다. 이 활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각 지역을 방문하여 지역과 포켓몬

local.pokemon.jp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어로도 포켓몬 맨홀에 대한 위치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잘 설명해 두었네요. 

 

기발하게도 이 포켓몬스터 맨홀 뚜껑이 있는 곳에는 "포켓몬고 PokémonGO"의 몬스터 연계도 지원 될거라고 하니 일본 전국 각지의 관광지나 특색에 플러스 알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불매운동이나 코로나 여파로 해외에 찾아가진 못하지만 언젠가 일본이 정신을 차리고 우호적인 관계가 이루어진다고 하면 구경 가보고 싶네요. 

포켓몬스터는 죄가 없으니.. ㅎㅎ

 

아래 닌텐도에서 발매 될 포켓몬스터 신작에도 관심이 있으시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021.03.07 - [이슈] - [닌텐도스위치/NDS] 신작 New 포켓몬 스냅 발매 소식.. 집콕하면서 포켓몬 사진을 수집하자

 

[닌텐도스위치/NDS] 신작 New 포켓몬 스냅 발매 소식.. 집콕하면서 포켓몬 사진을 수집하자

닌텐도스위치/NDS(Nintendo Switch)  신작 'New 포켓몬 스냅' 의 발매일이 4월 30일(금요일)로 확정 되었습니다. 지난 2월 27일 포켓몬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신규 PV 이미지가 공개 되었고, 여러가지

job-hobb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