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이어즈'와 '데이트 어 라이브'의 크로스 오버 게임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

JobDong 2020. 12. 26. 13:10
반응형

지금까지 로봇메카 물을 모아놓은 '슈퍼 로봇대전 시리즈'가 약 30년이 지난 지금까지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느낌을 애니메이션 타이틀로 만들어놓은 앱 게임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가 현지에서 17일 서비스를 개시했는데요.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의 참가하는 타이틀은 '슬레이어즈'와 '데이트 어 라이브'를 비롯하여 '풀 메탈 패닉!','하이스쿨 DxD', '도쿄 레이븐즈', '전설의 용자 전설' 등 애니메이션화 된 인기 작품들도 포함되어 하나의 세계관에 정리했다고 합니다.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의 오리지널 캐릭터 '엔데'

 

이 세계관을 오리지널 캐릭터 '엔데'를 통해 정리하였으며 기본적으로는 주인공의 이야기 전개를 통해 각각의 캐릭터를 연결시켜주는 라이트 노벨 같은 느낌과 RPG 요소를 섞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글화 해주라고..)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 전투화면
'판타지아 리빌드(Fantasia Re:Build)' 선택지
적절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SP가 100%가 되면 컷인으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이 많아 지루해질 수 있는 스토리를 조미료처럼 즐기게 해주는 배틀모드는 기본 PRG를 즐기는 유저라면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정도의 레벨입니다. 파티를 편성해 프런트(FRONT), 백(BACK)으로 설정하여, 전방에는 공격력이 강한 캐릭터를 후방에는 내성이나 체력이 좋은 캐릭터를 배치해 운영하기 편한 쪽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국내 출시나 업데이트는 아직 미정이지만 미소녀의 인기나 애니메이션의 인지도가 높은 우리나라인 만큼 출시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