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대표 무료웹툰 사이트 한 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정보

JobDong 2021. 2. 2. 11:09
반응형

네이버, 다음, 카카오 등의 국내 대표 웹툰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 'www.yamae.pro(쉬운 이해를 위해 이하 '야매 프로'로 명칭 하겠습니다.)'의 정보를 드립니다. 야매 프로는 여타 불법 웹툰과 달리 네이버, 다음, 카카오 등 대표 사이트로 단순 링크만 제공하여, 불법적인 사이트가 싫고 심플하게 웹툰만 모아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야매 프로(yamae.pro)의 메인화면

사이트 접속시 해당 요일의 웹툰 모음 리스트가 보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순인지는 확실하지 않으나 'U'아이콘이 붙은 웹툰이 업데이트가 되었다는 표시이고, 네이버는 'N'아이콘, 다음은 'D'아이콘, 카카오는 'K'아이콘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다음이랑 카카오는 같은 회사 아닌가? 왜인지 구분이 되어있네요)

 

말씀드린 대로 단순하게 '한자리에 잘 모아뒀을 뿐' 웹툰을 클릭이나 터치하면, 대표 사이트 네이버, 다음, 카카오 웹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웹툰을 요새 한 곳에서만 보는 형태가 아니라 재밌는 웹툰이 사이트마다 있으므로 사이트별로 지정하여 보시는 분이라면 꽤 유용할 사이트 일 것 같네요.

 

일부 웹툰의 경우 다음과 카카오 동시 연재도 표시 됩니다.

https://www.yamae.pro/

 

Yamae.PRO

 

www.yamae.pro

네이버 웹툰 선택.. 요일 선택이 안된다.

사용해보니 살짝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요일별 사이트별로 선택이 되어서 심플하긴 한데, 네이버나 다음 카카오를 선택한 뒤 과거 요일별을 선택할 수가 없네요. 아직 제가 방법을 모르는 건지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이 부분이 좀 아쉽습니다. 어차피 웹툰을 선택하면 바로 최신화가 아니라 리스트가 뜨기 때문에 별 상관은 없지만 세세한 서비스가 아쉽네요. 광고 없이 심플하게 만들어놓은 베이직 사이트라 그런가 싶습니다.

저는 고수나 장씨세가호위무사 앵무살수 같은 무협웹툰이나 전지적독자시점 같은 그림체 좋은 웹툰을 좋아하는데 모두 네이버에서 보고 있다 보니 다른 웹툰 사이트들을 잘 이용 못하는 게 사실입니다. 야매프로 사이트에서 그림체와 재밌어 보이는 웹툰이 있다면 한번 봐야겠네요. 혹시 추천해주실 만화가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