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용

미확인 비행물체 UFO에 대한 주관적인 고찰(feat. 피라미드와의 관계?)

JobDong 2021. 5. 9. 16:28
반응형

어렸을 때부터 미확인 비행물체 UFO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이 있었습니다. 저 이외에도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소재이기도 하죠.

유튜브 동영상 중.. 삼각형 혹은 편대형으로 소개되는 UFO

이야기가 주관적이기도 하고, 과학적인 증거도 있진 않으니 심심풀이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막 구체적으로 길게 서술할 내용도 아니니 ㅎㅎ 가볍게 '네 생각은 그렇구나' 생각해주시면 좋겠네요.

 

우선 미확인 비행물체 UFO의 형태에 대한 생각입니다. 어려가지 비행접시 모양, 모자모양, 공모양 등의 UFO 형태가 동영상이나 사진에 찍히고 있지만, 제가 가장 납득할 수 있는 모양은 '삼각형 모양'의 UFO 입니다.

더 정확하게 표현하면 '삼각점의 형태를 보이는 UFO'라고 할 수 있겠죠. 

 

 

필자가 생각하고 있는 '피라미드 형태'의 UFO구상

위 그림처럼 우리가 '삼격편대 모양'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실제 UFO의 주관적인 이미지 입니다. 잠시 후 연관지을 '피라미드'와 같은 형태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빨간원 부분이 우리 시야에서 보이는 불빛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UFO는 '삼각형보다는 피라미드형태'의 모양이며, 내부는 빛반사나 특수한 기능을 가진 '투명'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삼각형 두개의 UFO 편대를 볼 수 있는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yu7LUTcSIH4

유튜브 영상 '대한민국에 삼각편대 UFO가 나타났다'

이것말고도 다른 '편대 형태 UFO' 영상을 보시면 수십개의 불빛이 보이더라도 근처의 점을 3개씩 묶어보면 '천천히 빙빙 돌듯이 비행'을 한다는 것이 느껴지실 겁니다. 막상 이렇게 생각하고 보게되다보니 신기하더군요.

 

이걸 생각해보니 이집트의 유명한 '피라미드'의 모양이 떠오르더군요. 물론 피라미드는 삼각뿔이 아니라 바닥이 사각형이라 사각뿔의 형태이긴 하지만 '무덤'의 용도와 네모난 돌로 짓는 '건축'상의 편의를 생각해보면 무척 비슷하다는 생각입니다. 

 

이집트의 피라미드

이 피라미드를 인간의 눈높이에서 봤을때는 '삼각뿔의 산' 같이 두드러진 모습이지만, 하늘에서 봤을때는 사막 한가운데 교묘히 감춰져있는 구조물 처럼 보일테니까요.

 

하늘에서 찍은 피라미드의 모습은 잘 보기 힘드시죠? 왜냐하면 주변 색과 다를바 없이 마치 '투명'처럼 잘 티가 안나기 때문일겁니다.

 

UFO와 피라미드를 연관지어 생각해보니 새로 생긴 의문점이 있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이 피라미드를 구체적으로 왕의 무덤처럼 중요한 건축물로 사용을 해왔는데, 그 이유가 뭘까? 단순히 UFO를 보고 그 모양을 따라 만들었을까? 하는 부분이죠. 

 

사실 피라미드는 이집트만의 건축물은 아닙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UFO 정체는 '타임머신'이었습니다. 물론 지구 말고 우주에 인간과 같은 생명체는 어디엔가 존재하리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UFO를 만들 정도의 과학과 문명 수준을 사진 생명체가 지구를 다스리거나 침공하려 들지 않는다? 라고 생각해보니 '지구인의 후손'들이란 판단이 들더군요.

 

'타임머신'의 개발에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물론 '과학수준과 기술'도 있겠지만 발명이 될 경우 '누군가에 의해 바뀌어버리는 역사'가 가장 큰 문제가 될 것 입니다.

미확인 비행물체 UFO를 타고 있는 그 누군가가 현재 지구인의 후손이라고 생각한다면, 티끌 같은 간섭으로 그 누군가는 존재하지도 않는 역사가 되어버릴 수 있으니 밀접한 접촉마저 못하는 것이 아닐까요?

 

이런저런 UFO에 대한 주관적인 내용을 대충이나마 풀어놓으니 재미있네요. 

다른 재밌는 의견이 있으신 분들의 이야기도 들었던 적이 있는데, 서로 공유 해보면 즐거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