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정보

예약구매 취소 된 플레이스테이션5(PS5) 프리오더 구매 방법 확인

JobDong 2021. 4. 12. 13:39
반응형

예약구매 취소 된 플레이스테이션5(PS5) 프리오더 구매 방법 확인에 대해 알게 되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프리오더 페이지 메인

http://preorders.kr/

 

PreOrders

현재 진행예정인 사전예약이 없습니다.

preorders.kr

최근 플레이스테이션5(PS5)의 온라인 판매가격(중고가 포함)이 안정화 되면서 예약구매를 신청해놨던 사람 중 입금을 취소한 '프리오더'에 대한 플레이스테이션5(PS5)의 매물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카페 등에서는 이런 현상이 '되파는 사람'들이 되파는 가격의 이익이 줄어들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보고, 점차 가격이 안정화 될거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위 '프리오더사이트'를 접속하시면 플레이스테이션5(PS5) 프리오더 구매 추가 예약판매에 관한 배너가 보입니다. 

오프라인 프리오더 구매 매장 추가 예약 배너

저도 플레이스테이션5(PS5)의 예약 구매를 모두 실패한 입장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오프라인 프리오더에 접속하여 확인해봤습니다. 제 근처 수원,오산,화성은 모두 품절되어... 지금은 힘들지만 추후에는 모니터링 해보다가 구매를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5(PS5) 프리오더 예약 구매 페이지

플레이스테이션5(PS5) 프리오더 지점의 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금액 안내와 함께 입금자 안내가 있는데요. 여기서 옵션을 눌러보시면 찾아가고 싶은 날짜와 함께 입금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프리오더 이므로 방문 하실 수 있는 시간에 가급적 정확하게 입력하시면 좋겠네요.

 

조만간 플레이스테이션5(PS5)의 원활한 수급과 여러 게임의 발매로 쾌적한 게임 생활이 가능할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여름에는 플레이하고 있겠네요..ㅎㅎ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